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숲카페 우디브룩 숲속힐링 자연카페 가가와 냉모밀

삼동쓰 2022. 6. 16. 20:52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오늘은 여기저기서 #우후죽순 (?) 까지는 아니지만,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고 있는 #숲속카페 에 다녀왔습니다. 

들어서는 분위기부터 달랐던 약간의 개발이 어려운땅에 위치한 #우디브룩 이었는데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무엇보다 도심지 바로옆에 이런 #숲카페 가 있엇다는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힐링 힐링~ 조용하고 산책하기도 좋았는데.. 이날따라 하천을 경계로 너머에 있는 고깃집? 에서 노래파티가 열렸더군요. 어쩔 수 없는 #고성방가 에 고통을 받긴 했습니다.ㅎㅎ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남다른 곳인것 같습니다. 나무도 많고 동물도 많고.. #카페부지 도 잘 정리되어 있었는데 여름에는 실내에서만 지내야 할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모기와 벌레들이 .... 바로옆에 하천도 있어서 좀 더 그랬던거 같은데 그래도 이만한 경치를 즐길 수 있는건 참 좋았습니다. 

#베이커리 도 있엇습니다만,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약간... 없었어요ㅎㅎㅎ 그래서 빵은 안먹구 #미니케잌 을 먹었는데 이게 왠걸 맛있더라구요ㅎㅎ #돼지바 케잌과 #녹차 뭐였는데... 맛낫어요!

샌드위도팔고 있답니다. =)

실내도 넓직하고 시원했어요

2층 3층 도 있었는데 #루프탑 3층은 아직 오픈전이었습니다.

#고양이 가 거의 20마리 정도 서식한다고 하던데.. 자태가 남다르죠?

즐거운 힐링카페였습니다. 그렇게 먹고도 배가고파서 #가가와 #일본음식 #냉모밀 #돈가스 를 파는 가가와 를 갔습니다. 

최근들어 핫해지고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하시던데.. 저희도 #웨이팅 을 20분? 30분? 했습니다. 내부는 쾌적한 편이었고 #회전율 도 좋아서 아주오래기다리진 않을것 같아요. 

#미슐랭 #블루라벨 을 꾸준히 받아오신 건강하고 맛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맛있겟죠?ㅎ

여러 #시장골목 을 둘러보다가 #골목상권 의 트렌드 인듯 한 #네온사인 그래픽이 신기할 따름ㅎㅎ

잘 놀았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