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롯데 부산본점 포이안 어밤부 스리라차 데이트코스

삼동쓰 2022. 6. 7. 21:22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 있는 #Phoian 포이안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어밤부 에서 동남아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은터라 이번에도 정말 기대를 하고 갔어요. =) 역시나~ 동남아 음식은 매력이 터졌습니다. 넘 맛있었어요. 

#스리라차소스 가 #후이펑 인줄 알고 막 뿌려 먹었는데.. 매워 죽을뻔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뿌려먹는걸 추천드려요

볶음밥이랑 #쌀국수 , #짜조 + #라이스롤 시켜서 막 먹었는데.. 역시 맛이 있는 반면 면이다보니 금방 꺼지더라구요.ㅎ 하지만 그대로 영화관으로 가서 #닥터스트레인지2 #대혼돈의멀티버스 를 보았답니다! ㅋ ㅑㅋ ㅑ... 요즘 문화생활 제대로 하네요. 

영화보러가기 전에? 후였나? OPS 베이커리가 유명하다고 추천하길래.. 쪼르르 따라가서 막 사서 먹었어요. #밤식빵 #푸딩 #학원전 등 다양한 빵들을 사서 먹었는데요. 실제로 먹은건 많이 없어요 허허...ㅎㅎ 그래도 마싰었으니 꼭 가보세요! 

푸딩

학원앞 아이들의 간식을 책임졌다고 학원전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하는 학원전

정말 달콤하고 매력적이었던 #애플파이 .. +ㅁ+

한가득 사서 갑니다~ 점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