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휴가철 냉면 비빔밥 맛집 네스프레소

삼동쓰 2022. 8. 9. 21:57

냉면을 먹었던 #강산면옥 에서 옆테이블에 비빔밥드시던 어머니덜 모습이 생각나서 비빔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롯데백화점이라 주차도 잘되고ㅎㅎ 자리도 넉넉~ 

#강된장 이랑 돌솥 시켰어요. #산나물 시키려 했는데 #곤드레 만 나온다 그래서ㅎㅎ 그냥 #돌솥비빔밥 으로

그리고 #네스프레소 #캡슐 사러 갓더라지요

#바쁘신직원분 은 저희 주문 하던지 말던지.. 

눈도 안마주치고ㅋㅋㅋ 친절의 ㅊ 자도 없더라는..

#상품안내판 주시고는 뭐 바쁘신지 하품 하시고~ 휴대폰 확인하시고ㅋㅋㅋ

잘못간줄 알았네요. 그냥 필요한 것만 사고 나왔어요~

피곤하시더라도 #불친절한 건 좀..ㅠㅠㅠ

쩝 ~.~

#산복도로 드라이브 하면서 야경도 봤어요. 뜨뜨미지근한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역시 야경은 부산이죠ㅎㅎㅎ

부산여행 가시면 꼭 산복도로 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