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양산집 돼지국밥집 국제시장 깡통시장

삼동쓰 2022. 5. 23. 08:15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에는 국제시장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줄 알았는데..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도 주차할 자리는 있었고 저희가 먹을 자리는 있었네요. 다행히! 시장길 가운데 들어가시면 양옆으로 #공영주차장 이 있는듯 하지만... 비싸요ㅎ 저희가.. 6시 쯤 도착해서 8-9시에 나간다고 했는데 12,000원인가ㅎㅎㅎㅎㅎㅎ 

그러려니 하고 달리 세워둘 곳도 없으니 패스~ 이번주는 카메라를 안들고가서 핸드폰으로 찍어서 해상도가 참 아쉽네요ㅠ

3대 젊은 사장님이 하시는 곳이래요. #양산집

방송도 많이 나오고.. 기대가 컷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도 많고 찬도 맛있고ㅎㅎ 

깍두기와 김치가 참 맛있었네요

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ㅎㅎ

따로 국밥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또 먹구 싶넹..ㅠㅠ

저희는 #닥터스트레인지2 영화보러갈 예정이었어서

호다닥 호로록 ㅎㅎ

#부산명물 #씨앗호떡 도 먹었죠.

값이 올라 500원 비쌌어요ㅠ 

물가가 정말 많이 비싸졌네요~

그래도 왜 씨앗호떡인지.. 

영화보기 전에 먹었던 맛있는 호떡~

영화도 다보고 먹을거 다먹고 

용두산공원에 소화도 시킬겸 산책을 갔답니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었고

밤이라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ㅎㅎ

 

매년 타종식이 진행된다는 곳

#푸드트럭 자리가 있는걸 보니

가끔 #먹거리축제 가 열리나봐요+_+ㅎ

먹어보고싶다!

#용두산공원 을 내려오면서 보이던

맥주집

그리고 유명한데 자리를 옮겼다던 #이승학돈까스

부산시내 한가운데 위치한 #동주여고

신기했습니다ㅎㅎ 시끄러울텐데..

#국제시장 을 뒤로하고

산복도로를 타고 집으로 갔어요~

역시 마무리는 #산복도로

하지만 바람이 너무 차서 얼어죽을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