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영광도서 동화집 돈까스 냉모밀세트

삼동쓰 2022. 8. 8. 21:46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더운여름날 이 오기전에 휴가철이 와서 더이상 갈 수 있는 곳이 사라지기전에 #광안리 에 가기로 했어요. 그곳에는 동화집이 있죠. 

#동화집 에서는  #2인세트 로 동가츠를 먹으면 되는데요 #또간집 답게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주기적으로 가서 먹어야 겠습니다!

특히 #냉모밀 과 #돈가스 를 같이 먹는건 정말 ... #핵꿀맛

배를 삭삭 넣고 슥슥 비벼서 먹으면 정말..ㅠㅠ 또먹고 싶네요

무엇보다 음식이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소스 찍어서 냠냠

#건물내주차장 에 1시간 무료주차권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 #노노해 요

그리고 #오후의홍차 에 방문해서 #녹차갸또 ? 를 디저트로 먹었는데..여름 직전에 갔었던 터라 모기가 너무 많았어요ㅠㅠ

#시그니처 #밀크티 이것도 맛있었어요ㅎㅎ 

#시티뷰 #한컷

#부산여행 가시면 꼭~ 들리셔서 #행복한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