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송정투어 데이트코스 태국 어밤부

삼동쓰 2022. 5. 10. 12:02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곳은 다녀온지 #부산송정 입니다. 태국음식점에서 #팟타이 를 먹으려고 갔었는데요. 가는길에도 이쁘고 좋은 음식냄새를 풍기는 가게들이 많았습니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외식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방문 하시더라구요. 🤔

Frontof 카페 입니다. 여기는 바다보면서 조용히 차한잔, 디저트 한 숟갈 먹기 너무 좋은 위치에 있더라구요. 

선선한 날에는 저렇게 테라스에 앉아서 구경하면 재밋을 듯ㅎ

총총 지나가는 #해운대 #해변열차

#303스테이크 하우스 여기도 맛있는 음식냄새가 폴폴~ 😍

하지만 저희가 간곳은 #어밤부 여기는 태국 음식점 인데요 #뿌팟뽕커리 #팟타이 등

꽤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길어서 한참 기다렸어요. 대략 한시간 정도?

분위기가 너무 좋죠? 주방도 오픈되어 있고 임직원분들도 활기차게 안내해주시구요.

더운날에는 조금 힘드실듯 하네요.

생맥주 하나~ #창생맥 인거 같던데 잘 몰라서 일단 드셔보시겠다며..

식물도 많고 인테리어도 좋지만 역시 #오션뷰 가 좋더군요.

 

뿌팟뽕커리 인데.. 진짜 맛있엇어요. 

원래 간이 쎄고 향도 쎄야 하는데 여기는 간도 적당하고.. 향도 적당해서 커리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잇으실듯

팟타이 입니다. 새우가 있는걸 보니 해물팟타이 였어요. ㅎㅎ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ㅎㅎㅎㅎ

밥이 따로 나왔지만 저희는 볶음밥 먹으라 밥은 못건들였네요ㅠ

잘 먹고 갑니다. 맛있었네요 👍

#303화덕 도 언젠가 한번 가봐야겠어요

밖에서 먹으면 이런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다 먹고 산책하다가 봤네요. 

#야외싸인 간판이 #서핑보드 ㅋㅋㅋ

#수월경화 저 카페도 분위기 좋은 카피이면서 동시에 오션뷰라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송정이 참 많이 좋아졌습니다. 

#FrontOf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한잔 먹고 #갸또쇼콜라 도 하나 먹습니다. 

찐득하네 #핵존맛 이었네요

이날은 퇴고할 일이 있어서 카페 앉아서 주구장창 교정했더니 시간이 날라 갔어요 ㅎㅎㅎ

부산송정 가실때 참고하세요~ 기분좋은 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