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데이트코스 아난티코브 산책로 장어구이

삼동쓰 2022. 5. 3. 21:42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
게으르다보니 사진정리를 이제야 하네요. 😂
이곳은 아난티코브 산책로 입구에 있는 절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는 것같던데 입구 바로앞에 보시면 #공영주차장 이 있어요. 이때는 저녁즈음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날씨도 쌀쌀하고 배고픈 시간대였어서 다들 식사하시러 가셨나봐요. =)

탁 트인 해변을 보면서 잘 정비된 #산책로 를 걷다보면 기분도 정말 좋아지죠 :)

이곳에는 #고양이들 이 살기에 정말 좋은 장소 인가봐요. 근처에 고양이들 집도 잘 정비되어 있던데.. 누가 해놓은것인지 몰라도 너무 행복하고 편안해 보였어요. ㅎㅎㅎ

꺄르르 웃으면서 사진찍는 #귀염둥이 들이 있어서 흐뭇~

여기는 #아난티코브 힐튼호텔이라고 하더라구요.
#오션뷰 로 높고 다양한 각도로 건설되어있어서 뭔가 고급스럽네요.ㅎ
한참 걷다가 해가 떨어지니 너무 추운거에요ㅠㅠ
그래서 밥먹기 위해 #송정으로 되돌아 가기로 했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고있는 유명 #장어구이 식당
저도 부산에서는 이렇게 오는 게 처음이라서
하지만 #적극추천 을 받아왔으니! 맛은 따놓은 #당상

#어부횟집 #어부네 자리는 야외가 있고 실내가 있습니다.
이날 좀 추웟던 터라 실내로 자리잡았습니다.

크.. 영롱한 #양념장어구이 다시먹고싶네요.

장어구이 2인분을 시켰는데 쭈꾸미? 낙지? 한마리 주시네요ㅎㅎ

껍질쪽으로 잘 구워서 노릇노릇 하게 익힌뒤에
양념 발라먹으면 그대로 꿀맛 입니다.

매운탕에도 생선이 듬뿍 들어가있고
#방아잎 따로 말씀하시면 넣어 주시는데
이게 참 별미ㅠㅠ

다먹고 바로옆에 산책로가 있어서 걸었습니다.
밝은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는 #바닷길
운치가 남달랐습니다.

길 끝에 자리해있는 #죽성성당 #죽성촬영장
야밤이라서 뚜렷하게 보이진 않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명소였어요.ㅎ

그리고 저희는 #덕미 로 이동해서 케이크 먹어야지! 했는데..
웬걸 ㅠㅠ 마감시감이 돼서 이제 정리하시더라구요

모두 품절된... 흙흙..

그래서 송정 젬스톤으로 가서
#녹차바스코 를 먹으며 위로했습니다.

녹차바스코 정말 맛있던데요ㅎㅎ
커피는 그냥저냥.. 전 쓴 커피 좋아하는데
물 같았어요ㅠㅠ

#송정 근방에서 잘 놀다 왔어요. 카페도 많고 먹을곳도 많았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은 역시 기가빨리기 때문에... 힘들었네요ㅎ
#부산송정 좋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