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광안리 데이트코스 해수욕장 해변산책

삼동쓰 2022. 3. 24. 08:40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광안리 에 다녀왔었는데요. #동화집 이라는 #꽉찬육즙 가득한 고기로 #돈가스 를 만드는 #동화집 을 갔었습니다. 어쩌다가 검색에 걸려서 방문했었는데 깔끔하고 주차도 잘되고 맛도 있었던 소중한 장소였습니다.

귀여운캐릭터ㅋㅋㅋㅋㅋ

메뉴중에 2인 세트가 있더라구요. 메뉴사진들을 보니 다 맛있어 보였었는데 다 먹어볼 수는 없으니 다음에 한번 더 오는걸로 하고 일단 #모듬가스 세트를 시켜서 먹어봅니다. :-)

너무 맛있게 생겼죠? 실제로도 맛있엇습니다. 특히 저 동그란...(하..또먹싶)
깔끔하게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불필요한 접촉은 회피회피

#키오스크 로 주문을 받기 때문에 먹고싶은걸 고민하다가 결제하면 되더라구요. #비대면 시대에 훌륭한 선택을 하셨습니다. 선불이기때문에 먹고 일어나면 됩니다. 젊은사람들은 괜찮지만, 어르신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직원분이 계시기 때문에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광안리 가는길의 분위기 좋은 설렘

도로가 깔끔하고 저멀리 바다가 보이는게 #역시광안리 ~

귀여운캐릭터가 힘내라고 응원을..

지나가는데 너무 방문해보고 싶었던 가게가 있어서 사진으로 박제ㅎㅎㅎㅎ #난파센텐동

#광안리해변 에는 역시 #핫플레이스 답게 사람들이 많았고 유난히 #청춘 들이 팔짱끼고 다니면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예쁜 모습을 담으려고 하더라구요.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해운대 보다는 상대적으로 #어르신분들 이 많은 거리였는데 분위기도 #정갈한느낌 이라 더 그런듯 합니다.

#화려한조명 이~ 나를 감싸네~

마무리는 #다리집 입니다. 다리아래서 분식집을 운영하다가 너무 맛있고 손님이 많아서 가게로 이동하셨다는 스토리를 들었습니다. 맛은 #분식집맛 ><


오늘도 즐거운 #여행길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