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분당 감자탕 뼈해장국 빌리엔젤 디저트카페 동네마실

삼동쓰 2022. 4. 5. 10:17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날씨가 약간 춥고 해서 이번에는 동네에서 좀 놀았었어요. 

#분당사람 이라면 너무나유명하고 잘 알고 계실 #서울감자탕 24시

푸짐하게 나오는 #뚝배기 와 고기.. 지금봐도 군침이 확 도네요ㅎ

#깍두기 도 참 맛있고~ #김치겉절이 도 맛있고ㅎ 

한그릇 뚝닥ㅎㅎㅎㅎ 항상 맛있게 먹는 곳입니다

다먹고 나니까 너무 배불러서

#중앙공원 산책 한바퀴 돌았는데

날씨가 비가오려나~ 했더니

걷고있는 와중에 비가 부슬부슬

#부랴부랴 빠른 걸음으로 

다시 되돌아갔답니다ㅠㅠㅎ

 

#까치한마리 가 총총 배가불러서 걷다가 걷다가 

초코케잌
딸기 케잌도 있고

 

저희가 먹은 #당근케잌 +ㅁ+ 식감이 쫀득쫀득ㅎㅎ 

#아메리카노 랑 같이 먹으니 금새 다 먹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