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강서구 비아조 커피 이국적인 비밀정원 데이트코스

삼동쓰 2022. 3. 10. 11:54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오늘은 #부산 -#김해 사이(?) 경계선 에 위치한 #농촌 #낙동강뷰 #비아조 에 다녀온 사진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하나의 건물에서 시작해 잘 꾸며진 정원을 산책삼아 걷다 보면 여기가 한국인지 #동남아 인지 잘 모를 정도로 소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사진포인트도 여러곳에 많이 펼쳐져 있어서 그런지ㅎㅎ #젊은청춘 들도 많았고.. 넓은 카페분위기로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즐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정갈하게 꾸며진 일반적인 카페의 느낌도 있었고 #고풍스런 느낌이 들기도 했고.. 한쪽에는 #오드리햅번 의 영상? 사진? 이 #빔프로젝터 로 쏴지고 있어서 한층 더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베이커리류도 팔고 간단한 음식들도 팔고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것도 사고~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베이커리를 2개 사들고 커피 들고.. #방갈로 가 혹시 남아 있을지 가봤습니다. 낮에 도착했을때는 경치를 많이 보고 멀리 도시의 풍경과 가까이 강변을 보기도 했습니다.

역시 #사진의완성 은 조명인가.. 해가 떨어지는 저녁이 되니 더욱 빛나는 #조형물 들..ㅋㅋㅋㅋㅋ 곳곳에 배치된 #야자수 들과 수풀들이 이곳을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의 관광지로 만들어 버리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강을 바라보는 #통창 을 마련해두었기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카페 안에서 밖을 구경하는데 큰 무리가 없어 보였습니다. 복잡한 느낌이 들면서도 #해외 의 #관광지 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해외 도시의 예전에 쓰였을 것같은 #전화부스 ㅎㅎ 여기서 사진이 잘 나오나보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포토타임 을 즐기시는걸 보다가 한컷ㅎ

밤이되니 내부의 느낌도 참 예쁘게 변했죠? 조명을 곳곳에 달아두었기 때문에 어두운 느낌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생각보다 외부에 조명도 많고 밝게 비추고 있어서 내부에서 외부를 볼때 저녁이면 밖에 보이지 않는 걸 생각하셨는지.. 굿!

#비아조주차장 은 입구쪽에도 있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2주차장 도 있고 주차할 데는 많았어요. 넓게 되어 있어서 스트레스 없이~

건물 외관에도 조명을 잘 달아두었기 떄문에ㅎㅎ #사진촬영 하기 너무 좋은 카페였습니다. 커피도 맛있었는데 #베이커리 는 나중에 다른 것도 먹어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분위기나 #포토포인트 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카페추천 입니다.


부산 강서구 식만로 164

#비아조 #Viaggio

https://place.map.kakao.com/1407794821

비아조

부산 강서구 식만로 164 (식만동 828-8)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