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울산여행 울주군 해월당 본점 등억 블루베리

삼동쓰 2022. 3. 3. 08: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주군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해월당 에 다녀온 사진을 보여드리려구요. 일단 주차장이 너무 넓고 시원시원해서 방문하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공간도 크고 해서 사람이 많아도 괜찮았어요. #방역체크 는 필수!

조명이 켜진 외관은 엄청 예쁘고 아름답네요. 이정도 부지에 이정도 건물을 지으려면 어마어마한 금액이 들었겟죠? 농지 한 가운데 지어진 것처럼 보이던데 정말 많은 투자가 들어갔을 것 같아요 :-)

물론 농지 한가운데다보니 경관자체는 ㅎㅎㅎ #농촌뷰 ~ 그래도 #시티뷰만 주구장창 보는 우리 현대인들에게는 이런 편안한 분위기의 농지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옛날 생각도 나고 기분도 차분해져서 #힐링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에 소금빵이 있더라구요! #칠암사계 에서도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그.. #소금빵 맛도 괜찮았어요. 이름은 좀 다르게 지어서 하시던데ㅎㅎ 많이 다르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는 #블루베리조각 #타르트 먹었어요. 케이크가 엄청 커서~ 조각케잌이 아니라 그냥 거대한 케잌조각이었어요

 

근데 컵이 검정인데 기스가 많아서 안타까웠던 사실...ㅎ

 

#내부 는 넓고 #차분했는데 공간이 넓어서 울림이 심할 줄 알고 대화가 어려우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왁자지껄 한 분위기 보다는 차분하고 소소한 그런느낌~ 자리마다 거리도 엄청 멀기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 먹고 남은 고로케와 초코칩쿠키는 싸들고 와서 집가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 근처에 #등억 #온천단지#영남알프스 도 있고 하니 기분좋은 방문해보세요~

울산 울주군 상북면 등억알프스로 24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