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데이트코스 유채꽃단지 벚꽃만개 달맞이고개

삼동쓰 2022. 4. 12. 14:26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송정 #달맞이고개 #이기대 를 갔었는데요.

#벚꽃만개 시점에 맞춰서 이동하면서 움직였었는데

정말 이쁘고 아름다운 풍경..

나이를 먹을수록 자연과 함께 잇는게

편안한 느낌이 가득 드는 하루였습니다.

이기대에 있는 #전망대 가는 계단입니다.

엄청 높지 않아서 그냥그냥 올라갔어요 :)

#고영희 님의 #손님맞이 방식 ㅋㅋㅋㅋㅋ 

슬쩍 쳐다보고 가던데 정말 귀여웠어요ㅋㅋ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이기대앞바다 

정말 분위기 있죠? 역시..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뚤리는 것이 참 기분상쾌통쾌

#유채꽃 동산이 있던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람들이 모두 사진 한장씩 다 찍으시던데

저희는 꽃밭에 들어가진 않았어요ㅎ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방문하기에는 까다롭지 않았어요.

유료주차장과 공영주차장이 있었는데..

공영주차장은 주차자리가 6개? 뿐이라서; 그냥 맘편하게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듯..ㅎㅎ

이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이제는 많겠죠?

이기대에서 송정 가는길에 #벚꽃한가득 #석양벚꽃 이네요

그리고는 배고픈 관계로 이번에도 이비가짬뽕을 방문했어요

#부산송정점 #이비가짬봉

#생활의달인 ?! 원래도 맛있었는데.. 기대한가득 들어갑니다!

이곳은 #로봇서빙 을 하는 곳이더라구요

#와리가리 하는 로봇을 보면서 괜히 계속 쳐다보고

세상이 많이 좋아졌다 싶었습니다. ㅎㅎ

서빙하는 사람이 이제 점점 줄어 들려나...?ㅠ

주문도 태블릿으로 받는것 같던데 사람이 많거나 배터리가 나가면

잘 활용되지 못하는 듯 해보였어요.ㅎㅎ 

#네이버주문 으로 주문 받으셔도 될듯 한뎅

ㅋ ㅑ 영롱하네요 ㅠㅠ 또 먹고싶다

 

여기 짬뽕은 뭔가 #건더기가득 이고 좀 더 #진한느낌 이었어요

반짝반짝...+ㅁ+

배가 너무 부르고 하니 좀 걸어야 겠다 싶어서

달맞이고개로 향했어요. #주차자리 가 있을까 싶어서

#노심초사 했지만 다행히 한자리 딱 비어서

무사주차 하고 한참을 걸어다녔습니다. 

벚꽃이 너무 이쁘게 폈고

사람들도 밝고 화기애애 하더라구요

덩달아 기분좋아져쓰~

약간 아쉬운점은 벚꽃은 금방피고 져버리는 것 때문인지

제대로된 조명설치가 안되보였어요ㅠ

은하수 같은 조명을 해두긴 했던데..

벚꽃이 너무 예쁜데 아쉬운 조명세팅이었어요

그냥 가로등 밑에서 찍은 벚꽃이 제일 이뻣어요ㅎㅎ

아구 이뻐라~ 

다들 #벚꽃구경 다녀 오셨죠? 이제 수도권으로 올라왔던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