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다대포 이비가짬뽕 데이트코스 겨울바다

삼동쓰 2022. 3. 1. 09:44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주는 몸 건강히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특별한 일 없이 평안한 순간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이번에 #석양맛집 #다대포 해수욕장에 다녀 왔습니다. 춥고 바람도 쎄고 파도도 높아서 사람이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산책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맛집 은 북적거려야 하지만 다행히 좁은 공간이 아니라서 편하게 다녔어요. #데이트코스 답게 대부분 커플들이 많았고 #사진작가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

정말 아름답죠?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바위산에서 석양을 볼 수 있어요

마침 석양이 내리는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고 다행히 주차자리가 널널했고 만족스럽게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이 이쁘게 잘 나왔어요. 붉은 석양과 푸른파도와 하늘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날씨였습니다. 이럼에도 약간 흐렸고 미세먼지도 많았던 날이었답니다.

한참 바다를 보고있는데 오리가 한마리 바다에 둥둥 떠다니더라구요~ 날다가 놀다가 지쳤는지 파도가 높고 무서웠을텐데도 계속 떠나니기~ 저희는 처음에 쓰레기가 떠다니는줄 알았네요

돌아오는 길에 입구에 서서 마지막으로 한 컷을 담았습니다. #부산 #장림포구 를 방문한 적도 있었는데 여기는 또 #유명한 지역답게 광활하고 #해방감 이 느껴지는 넓은 하늘과 바다가 참 좋았습니다.

배가 고프니 #이비가짬뽕 한 그릇과 #탕수육 을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교동짬뽕 과는 다른 느낌의 맛이라서 30분 컷..ㅋㅋ 지점을 잘 찾아가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뒤쪽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부산의 산복도로에 있는 #뷰티풀 #Viewtiful 카페 에서 찍은 야경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야겅이 잘 나왔네요. 근데 원래 옆에 카페가려고 갔던건데ㅋㅋㅋ 그 옆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서 신나게 다 떠들고 놀다가 옆집에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도 하고 하길래.. 옆집도 되게 좋은 뷰를 가지고 있나보다~ 했는데..ㅋ 원래 들어가려던 곳을 저희가 다른 카페로 잘 못 들어간 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밋었던 기억

그립의 웨이브 타입이라 흘릴 수가 없는..



#산복도로 는 또 한번 가보고 싶고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 더라구요. 야경도 좋고.. 차도 많이 없고ㅎ 낭만적인 분위기가 있긴 하지만 실거주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올드타운 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도로와 주변을 정비해 놓아서 깔끔했고 생각보다 소음이나 어두운 곳이 많이 없어서ㅎ 생각보다는 좋았습니다. 저희는 그저 드라이브 하는게 좋았어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