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부산여행 노마진 포차 서면 범내골

삼동쓰 2022. 12. 1. 20:08

부산 서면 근처에 노마진 포차라고 있어요

가격도 적당한데 맛도 있고

2차로 가기에 딱 좋은 곳을 

저희는 1차로 갔습니다.ㅎㅎㅎㅎ

사진찍기 좋은 자리가 있었는데 굳이 가진 않았어요.

ㄷㅂ 냄새가 너무 많이...나는곳... 쿨럭..

일단.. #치즈닭갈비 #김두한주먹밥

#치즈계란말이 를 시켜먹었어요.

라면은 한개가 그냥 나왔는데ㅎㅎ

배불리 많이 잘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꼭 소스는 따로 받아서

찍어 드세요ㅎㅎ 안에 치즈가.. 짜....

 

#인테리어 가 독특하고

#올드스쿨 생각나는

재밋는 곳이기도 했네요.

여기 사장님이 성공하셨다던데..

 

#부산서면 #노마진포차 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