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 여행사진 ] 2023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나들이

삼동쓰 2023. 6. 6. 11:22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오랜만에 놀러 나갔다가 왓는데 그게 #진행군항제 였습니다

사람도 많았고.. 통제도 많았고.. 벚꽃은 이뻣습니다.ㅎㅎ

 

 

#해군교육사령부 앞에서 버스를 타고 #경화역공원 앞에서 내렸어요

#무료셔틀버스 였는데 배차가 그리 길지 않았는데도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이유는 모르겠네요. 

묘하게 안내가 잘 안되있어서 자칫하면 유료버스탈뻔....ㅎㅎㅎㅎ

맛있었던 #자이언트 #닭꼬치 상당히 맛있엇습니다. #합리적가격 이었듬..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먹으려고 했던 건 아닌데.. 너무 힘들고 어디 앉을때도 없고 해서 들어간김에 말로만 듣던ㅎㅎ

저도 먹어봤습니다. #축제음식 #해물파전 #15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