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양산 블랙업커피 나들이 Blackup coffee 편안한 커피 카페 주차장

삼동쓰 2023. 3. 6. 16:19

 

안녕하세요.삼동입니다.

 

이번에는 블랙업을 다녀왔습니다.

#양산신도시 에 큰 카페라고 하면

대표적인 #블랙업

주차하기 편하고 넓어서

#주차걱정 없었어요

#아일랜드 식 오픈키친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문받으시는 분들도 #친절

 

 

한켠에 베이커리가 나열되어 있고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2층 중간계단에는

화장실이 위치했는데

여기 #멋진전신거울 이 있어서

사람들이 모두

사진을 찍었어요

저희는.. 그냥왔답니다.ㅎ

 

옥상으로 가는 계단인거 같던데

추운날씨에 아직은

올라가기는...ㅎㅎㅎ

편안하게 앉아서 이야기 나눌수 있는

편안한 쇼파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창가의 탁트인 뷰가 좋앗네요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베이커리들이 많이

비어있었어요..ㅎ

역시 #스콘 은

많이 남아있군었네요ㅎㅎ

 

#조각케잌

#말차 뭐 였는데..

아쉽지만 이름이..

근데 #꾸덕하니

#녹진한맛 맛있었습니다.

넓은주차장ㅎㅎ

조명도 많아서

사고날일은 없을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