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Product. Review

제품리뷰. 코지 버티컬 마우스

삼동쓰 2016. 10. 25. 10:46



-



안녕하세요. 







-






고질적인 손목 통증으로 인해 자주 손목운동을 해야 했고..


밤이 되면 어깨와 목까지 통증이 오는 관계로.. 환경을 다시 조성해야 겠다고 다짐한 찰나 


아는 지인이 써보고는 사라진 통증에 웃음을 되찾았다고 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앞으로 손목 통증 완화를 기대하며 적응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실제 배송된 제품 사진입니다.

 





간지나게 화살표로 안쪽까지 디테일을 제공하고 있네요. 만족 스럽습니다.

 

이제 적응만이 남았군요!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과 프리랜서에게는 꽤 괜찮은 제품이고 성능도 좋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번 쯤 사용해 볼만한 가격이라서 부담이없네요ㅎㅎㅎ



-



부족한 글이지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