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Product. Review

제품리뷰. 3번째 벙커링 구입

삼동쓰 2016. 10. 26. 22:12

-


안녕하세요. 








-











벙커링입니다. 아이링과 같은 휴대폰에 부착해서 손에 걸어 떨어지지 않게 고정시켜 주는 제품인데요~


사용하기게 너무 좋기도 하고.. 실제로 손에서 떨어지지 않아서 애용하는 제품인데..


지인들 나눠주고 추천하고 하니까 남아나는게 없네요..ㅋㅋㅋㅋ


그정도로 좋은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벙커링에는 여러 액세서리가 있는데요~ 차에 달수도 있고.. 벽에 걸수도 있는게 있는데..


저는 그냥 손에만 걸고 다니는거라서ㅎㅎ 에센셜 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몇번이고 뗏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기도 하지요..



한번 사용해 보세요~ 유용하고 적극 추천합니다. 휴대폰 액정과 기스나는게 두렵다면 필수아이템입니다. 




-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