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기록지/정보 기록지

MS Designer 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이너 오픈

삼동쓰 2023. 3. 24. 06:47

어느날 이런 메일이 왔어요. 

#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이너 를 위한 #생성형Ai #이미지제작도구

#디자인제작도구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청만 해두고 기다리진 않았는데 어느날 오픈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들어가봤죠. 

마찬가지로 #프롬프트 를 입력하면 적당한 이미지를 생성해주는데요, Copilot 을 이용흔 시스템으로 지금은 #베타서비스 로 접속이 가능하네요.

설명을 보면 dall-e 를 를 이용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퍼런스 이미지를 통해 디테일한 방향을 설정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어떤 이미지를 어떻게 만들어서 업로드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것으로 보이는데

실제 아무 이미지를 한장 올려 테스트 해보니, 요소로 사용해서 레이아웃을 잡아주는 정도로 볼 수 있네요

하나의 디자인을 선택하고 활성화된 커스텀을 버튼을 누르면

디자인을 편집할 수 있는 #웹도구 로 이동합니다. 

UI 는 우리가 경험해본 많은 웹 도구들과 비슷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