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서현역 맛집 "THE SICDANG"

삼동쓰 2018. 2. 11. 22:05

-



안녕하세요

브래드 빵입니다.


날씨가 춥습니다. 

그와중에 전 맛있는걸 먹으러 갔어요.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맛있는걸 산다고 하더라구요


서현으로 다들 모여서 

쿵짝쿵짝 달려갔습니다. 

바로 


'THESICDANG' 더식당 서현점

이었습니다. 

주인분께서 매우 

세련되게 카운터에 계셨는데

성품이 얼굴에 드러나신듯

매우 우아하시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더 식당에서 

4인세트 2개를 시켜서

냠냠 맛있게 먹게 됩니다. 



첫번째는 쭈꾸미 +_  +ㅎ

넘넘 맛있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맛있는 정도!!

쭈꾸미도 많아서 

다른집에 야채반 쭈꾸미반이아닌

쭈꾸미 대부분인 매콤쭈꾸미~!


두번째로 나온건 불고기 였어요. 

폭풍 먹방을 하다보니

쭈꾸미접시에 모아져서

색이 좀 달라졌지만

이것도 꽤 엄청난 맛 

ㅎㅎㅎㅎ 


매우 감동이었습니다 ㅠㅠㅠ



이제는 열심히 먹다보니.. 

입가심으로 

피자가 등장합니다. 

이얏호 고르곤졸라피쟈쟈쟈


여러분 이 피자는 매콤 쭈꾸미와

불고기를 먹은뒤에 

한입 베어먹으면 무한한

맛의 절묘함을 경험합니다.

무척이나 맛이 괜찮던

고르곤졸라라라 ㅠㅠㅠ

그리고 

음식의 순서가 

매콤 달달 짭쪼름....ㅋㅋㅋ

엄청나게 맛있더군요.

맛있으면 0칼로리 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그리고..


대망의...



뢉뢉뢉롸브스타입니다.

보이세요? 저 아름다운 진분홍색

느껴지세요? 저 사랑스러운 버터

아시겠죠? 이미 아시는 맛임을

이미 맛있다는걸

뇌가 알고 눈이 알고

내 입이 알죠...ㅠㅠ

정말 맛있더라구요

진짜진짜 맛있었음!!!

초스피드 흡입...

다른걸 다 먹고도 

이걸 먹었는데 엄청

정말 맛있어서

마지막에 나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두뚬한 살을 보라.

버터를 보라.

ㅎㅎㅎㅎㅎㅎ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서현역 3번출구..

더 식당으로 가보세요

저도 가볼랍니다 또 또 또!!

전화번호 031-709-192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서현프라자 203호 입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