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기록(靈感記錄)/일상여행

[ 2024 여름여행 ] 빠지여행 수상 액티비티 비버네 고우다 청평호 애견동반

삼동쓰 2024. 8. 19. 20:11

안녕하세요. 삼동입니다.

이번에는 여름맞이

친구님의 적극 추진으로 인해서

#비버네선착장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여기 가려고 했던 이유는 

애기들과 같이 입장할 수 있어서 였답니다.

푸들 2마리 사람 4명 자유이용권을 통해 입장!

 

신나는 애기들ㅋㅋㅋ

한창 장마가 진행되던 시기라서

좀 걱정이 많았어요. 비가 정말 많이 왔기때문에

운영을 잘 하고 계실지..

물은 깨끗할지, 비가 오진 않을지..

#극한폭우 

구명조끼는 필수입니다. 

안입고 왔다갔다 하면 제지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펜션이나 기차역에 픽업도 하시나봐요

미리 전화하고, 예약을 해야겠죠?

제일 안정감있게 놀았던 덕팟

저희가 좀 일찍 간 편이라 단 한사람도 없고

오픈 준비중이셨습니다.

다들 건강한 피부를 갖고 계셨던ㅎㅎ

신나게 놀았는데, 친구는 안경을 잃어 버렸죠

꼭 안경을 벗고 타세요 ㅜㅜㅜㅜ

 

 

#당치 휴가의 마무리는 고기입니다.

#청평호 옆에 있는 #고우다 #애견동반 맛집을

방문해서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특이하게 #고사리 도 주시고.. #파절임 도 주시고, 미나리도 있어서

고기도 맛이 있었지만 특색있게 다양한 맛을 즐기면서 먹었네요.

마무리가 빠질 수 없겠죠?

#커피한잔 하러 갑니다.

다들 여름에 놀러 가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