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Camera Orbit. 3D 뷰어를 만들기 위해
튜토리얼을 찾아 보고 있다.
그러나 코딩을 할줄아는게 아니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건 사실이다..
기성 코드를 찾아
조립하고 조합하여야하는데
그게 참..
어쨋든
하나하나 튜토리얼을 보면서
하다보면 되겠지..
-
카메라가 오브젝트에 둘러가며
비추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
오프젝트간 둘러가며
움직이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
2D 오브젝트 포커싱되어
3D 오브젝트에 픽스된 카메라..
튜토리얼.
-
이건 오브젝트에 포커싱하여
그 주변을 도는 카메라
튜토리얼
-
Y 축 변화를 쫒는 코드
-
이후 추가 수정 토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주간 기록지 > 3D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blender 3D ]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 만들기 TIP 01 (0) | 2022.01.20 |
---|---|
산업 제품 엔지니어링 디자인 알짜 추천 정보 (0) | 2021.10.18 |
Rhinoceros3D 겹친선 선택 (0) | 2018.10.20 |
Web Based Interactive 3D Viewer (0) | 2018.01.07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인문학의중요
- 이노핸즈
- 로티파일즈
- atomicdesign
- componentvariants
- 추천영화
- 숨고이사
- 프로덕트디자이너
- 데이터라이선스
- 퍼포먼스
- 상업적책임
- 창작자참여
- 디자인
- 근원탐구
- 디어스판교
- 영화리뷰
- 디자인패러다임
- 인테리어
- AI도구
- 경주카페
- #디지털복제
- 큐스토리지
- 신기타일
- designsystem
- figmalottie
- 현대아케이드
- ai도구활용
- figmatips
- 마케팅
- 인간창의력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